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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성공의 8단계 인생을 바꾸는 네트워크 마케팅
    네트워크마케팅 2022. 9. 1. 21:1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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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사업을 하기 위해서는 네트워크 마케팅에서
    성공하기 위해서 많은 것들을 해야 하며
    이루어야 하지만 그럼에도 가장 기본적으로
    생각하고 지켜야 하는 것들이 있습니다.




    성공의 8단계



    첫 번째 : 꿈과 목표를 설정하기

    가장 중요한 첫 번째는
    꿈과 목표를 설정하는 것으로
    무슨 일이든 성공을 하려고 할 때
    내가 왜 그 일을 하는지에 대해서
    분명한 이유가 있는 것이 중요합니다.

    네트워크 마케팅도 마찬가지로
    내가 이 사업을 왜 하고 있는지,
    이 회사를 왜 선택을 했는지 등의
    다른 사람의 생각이 아닌 나만의 이유가 중요합니다.

    나만의 이유가 명확하고 확실해야 하며
    시각화하고 꿈의 크기와 행동의 크기가 다르면
    행동이 확연하게 달라질 수 있습니다.

    SMART한 목표 설정

    Specific 구체적
    Measurable 결과측정
    Attainable 연관성
    Time-bound 시간내 달성






    두 번째 : 결단하기

    꿈과 목표를 설정하고 나면 결단을 해야 합니다.
    우선 순위를 무엇으로 둘 것인지,
    내가 어떠한 방식으로 돈을 벌 것인지,
    하루 경영은 어떻게 할 것인지 등의
    결단을 하는 것이 필요합니다.

    매일 '나는 할 수 있다'의 자기 암시를 하고
    미팅이나 세미나에 빠짐없이 참석해야 합니다.
    포기를 할 것은 어떤 것인지,
    꼭 해야 하는 것은 무엇인지 생각하고
    성공하기 전까지 꾸준하게 행동할 수 있도록
    무엇이든 할 수 있는 결단을 해야 합니다.

    기본과 원칙

    1. "나는 성공한다."를 ( )번 외치겠다.
    2. 출근은 ( )시까지 출근하겠다.
    3. 아침에 출근하여 하루 계획을 반드시 세우겠다.
    4. 스폰서와의 상의를 하루에 ( )번 하겠다.
    5. 독서, 동영상 시청을 하루에 ( )분 하겠다.
    6. ( )한 제품으로 제품 체험하여 ( )한 결과를 만들겠다.
    7. 하루에 ( )명과 소통과 관계십을 갖겠다.
    8. 하루에 ( )명과 미팅을 통한 제품 전달과 사업초대를 하겠다.
    9. 하루에 SNS ( )건을 올리겠다.
    10. 하루 계획 점검을 반드시 하겠다.


    세 번째 : 명단 작성하기

    우선 순위를 정하라.

    1. 긍정적인 사람
    2. 꿈이 있는 사람
    3. 신뢰가 있는 사람
    4. 성공한 경험이 있는 사람
    5. 책임감이 강한 사람
    6. 인생의 기회를 찾고 있는 사람
    7. 주위에서 인정 받는 사람
    8. 투잡을 원하는 사람
    9. 자주 만날 수 있는 사람
    10. 건강이나 다이어트에 관심이 있는 사람

    네트워크 마케팅을 할 사람을 찾는 게 아니라,
    내가 아는 사람, 내 전화번호부에 있는 사람 등의
    모든 사람들을 다 작성해야 합니다.

    고스톱을 할 때 48장이 있고
    이 중에 광은 5장 밖에 없습니다.
    언제 광이 나올지는 모르지만 48장 중에
    5장의 광은 무족건 나오게 됩니다.





    네 번째 : 만남과 초대하기

    고객이나 관심이 있는 사람에게
    이야기할 때는 아는 얘기를 다 하는 것이
    아니라 티저식으로 안 볼 수 없게,
    스폰서를 보고 싶게 만들어 주시면 됩니다.

    평균의 법칙

    10명 전화 → 5명 약속
    4명 만남 → 3명 집중
    사인은 1명



    다섯 번째 : 사업 설명하기 (Show the plan)

    사업 설명을 들을 수 있게 해야 하며
    또한 회사의 개념, 상품, 사업성에 대해서
    설명하며 다른 사람처럼이 아니라
    나답게 이야기하는 것이 좋습니다.

    무엇보다 내가 이 사업을 왜 하는지,
    회사의 비전이나 제품의 가치가 어떤지 등
    사업적인 비전에 대해서 설명을 하고
    끝나는 것이 아니라 후속 미팅으로
    이야기를 이끌어야 됩니다.


    여섯 번째 : 후속관리하기 (고객관리와 이끌기)

    미팅을 하고 나서 결정을 하지 못하면
    48시간 이내에 재미팅을 하므로써
    사인을 이끌어 낼 가능성이 높아집니다.
    소비자, 사업가로 구분하여
    분류에 맞는 지속적인 관리를 하여
    재구매나 사업적으로 이끌어 줘야 합니다.





    일곱 번째 : 상담하기

    상담과 험담을 구분할 줄 알아야 하며
    내 생각이 사실인 것처럼 말하는 것은 좋지 않습니다.
    신세한탄은 절대 금물이므로 언어 경영을 해야 합니다.
    소통하지 않으면 불통이 되기 때문에
    시작하기 어렵다면 소통하는 시간과 날짜 등을
    정해서 나만의 기초라인을 만들어서 해야 합니다.



    여덟 번째 : 복제하기

    파트너의 성공을 위한 패턴을 가르쳐줘야 합니다.
    단순 카피가 아닌 성공을 할 수 있는
    습관과 행동을 할 수 있도록 알려주고
    따라할 수 있는 복제를 해야 합니다.





    네트워크 마케팅을 성공하기 위해
    가장 기본적으로 다져져야 하는
    성공의 8단계에 대해서 이야기를 했는데
    물론 이러한 8단계를 이루는 것도 중요하지만
    성공의 8단계를 성취해나가면서
    언어경영과 마음경영도 함께 해주시면
    내 자신이 더 성장하고 발전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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