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네트워크 마케팅 24가지 특성과 특징
    네트워크마케팅 2022. 10. 13. 18:41
    728x90
    반응형
    SMALL

     

     

    1. 작은 사업처럼 보이나 실은 엄청나게 큰 사업이며, 엄청나게 큰 사업이지만 부업처럼 작게 시작할 수 있는 사업입니다.

     

    나부터 시작하는 사업이라 작은 규모로 생각하지만

    추후에는 많은 사람들이 모여

    규모가 굉장히 커지는 사업이 네트워크 마케팅입니다.

    게다가 최근에는 N잡이 유행이 되면서

    전업, 부업 등 상관없이 원하는 것에서

    사업을 시작하는 사람들이 늘어나고 있습니다.

     

     

     

    2. 수준이 낮은 사업처럼 보이나 실제로는 최첨단 사업이고, 최첨단 사업이지만 수준이 낮은 사람도 성공할 수 있는 사업입니다.

     

    네트워크 마케팅이 입에서 입으로 전하는

    구전 사업이라고 생각해서 수준이 낮다고

    보는 사람들도 있지만 유통과정의 마지막 단계이며

    흐름에 알맞게 적용하고 있는 회사가 많이 있습니다.

     

    이에 맞는 교육도 진행되고 있으며

    처음 시도하는 사람들도 충분히 성공할 수 있습니다.

     

     

     

    3. 가족을 위한 사업이지만 가족이 가장 많이 반대하는 사업이지만, 가장 많이 거절받는 사람이 가장 빠르고 큰 성공을 이룰 수 있는 사업입니다.

     

    많은 사람들이 네트워크 마케팅 사업을 선택하는

    이유 중 하나가 바로 가까이 있는 가족일 겁니다.

     

    나를 위해, 가족들을 위해 사업을 시작했지만

    가장 가까운 사람들이 가장 많이 걱정을 하며

    반대를 하는 경우가 굉장히 많이 있습니다.

     

    그러면서 누군가에게 전달할 때 거절을

    많이 받는다는 것은 그만큼 횟수와 경험이

    쌓이는 것으로 성공과 그만큼 가까워지는 것을 의미합니다.

     

     

     

    4. 세상을 바꿀 수 있는 사업이지만 자신만 바꾸면 되는 사업이고, 자기 변화를 요구하는 사업처럼 보이지만 결국에는 나를 통해 주변도 바꿀 수 있는 사업입니다.

    다른 사람이 아닌 바로 자신부터

    사업가답게 바뀐다면 많은 돈을 벌어가는데

    가능성을 훨씬 높일 수 있습니다.

     

     

     

    5. 제품을 유통시키는 사업이지만 실제로는 꿈을 전달하는 사업이고, 꿈만 전달하는 사업처럼 보이지만 이로 인해 수익이 발생하는 사업입니다.

     

    제품을 유통시키는 것은 맞지만

    사업을 시작할 때 그동안 생각만 했던

    꿈과 목표, 희망들을 가지고 시작하는

    경우가 굉장히 많이 있습니다.

     

    이런 꿈들만 전달하는 게 아니라

    서로의 꿈을 전달하면서

    수익이 발생하는 사업이 네트워크 마케팅입니다.

     

     

     

     

     

     

    6. 판매하는 사업처럼 보이지만 실제로는 상품정보를 전달하는 사업이고, 정보를 전달하는 사업이지만 이로 인해 수익이 발생하는 사업입니다.

     

    많은 사람들이 네트워크 마케팅을 시작하면

    누군가를 설득하거나 판매, 영업한다고 생각하지만

    여기서 중요한 부분은 전달한다는 점입니다.

     

    네트워크 마케팅도 유통의 한 분야이지만

    이것이 주가 아니라 전달하여

    상대방이 선택하여 결정하도록 하는 것입니다.

     

     

     

    7. 많은 사람들을 모으는 사업처럼 보이지만 많은 사람을 요구하지 않는 사업이며, 많은 사람들을 요구하지 않지만 결국엔 많은 사람들이 모이는 사업입니다.

     

    브레이크 어웨이 방식이라면 많은 사람들을

    내가 추천하여야 하지만 유니 레벌이나

    바이너리 방식이라면 2~3면만 있어도

    성공하는데 아무런 지장을 주지 않습니다.

     

    나처럼 제품의 효과를 보고

    돈을 버는 사람을 모아서 수익을 창출하고

    꿈과 성공을 이루는 사람들이

    모여서 많은 사람들이 되는 것입니다.

     

     

     

    8. 마음을 써야 되는 사업이지만 헛수고가 없는 사업이며, 헛수고가 없는 사업이지만 나중에는 인세적인 수입을 얻는 사업입니다.

    마음을 써야되는 사업이지만 마음을 쓴 만큼

    되돌아오는 사업이 네트워크 마케팅입니다.

     

    나중에는 마음을 쓰지 않더라도 인세적인

    수익을 벌 수 있는 것이 네트워크 마케팅 사업입니다.

     

     

     

    9. 남을 이용하는 사업처럼 보이지만 남을 도와주는 사업이며, 도와주다 보면 자신도 성공하는 사업입니다.

    네트워크 마케팅은  마케팅 구조상

    혼자서는 성공을 할 수 없는 사업입니다.

     

    함께하는 스폰서 사장님이나 파트너 사장님도

    성공을 해야 나 또한 성공을 할 수 있습니다.

     

    네트워크 마케팅 구조상 추천한 사람이

    성공해야 내가 성공하는 구조로 되어 있습니다.

     

    추천한 사람이 돈을 벌지 못하면

    본인 또한 수익이 없기 때문입니다.

     

    그러므로 함께 성공하고 돈을 벌 수 있게

    마음을 쓰고 함께하는 사업입니다.

     

     

     

     

     

     

    10. 결단하기 힘든 사업이지만 진행하기 시작하면 쉬운 사업이며, 쉬운 사업이지만 지식이 있어야 되는 사업입니다.

     

    이제 막 시작한 초기 사업가라면

    많은 지식이 꼬 필요한 것은 아니지만

    다른 사업가를 리쿠르팅 하거나

    누군가에게 제품을 전달하려면

    어느 정도의 지식은 필요로 합니다.

     

    스폰서 사장님의 후원을 잘 받아

    제품, 마케팅, 회사에 대한 지식을 배우고

    또 파트너 사장님들이 생기다 보니

    후원에 대해서도 많은 지식을

    축적해두어야 하는 사업입니다.

     

     

     

    11. 단순한 사업이지만 교육이 있어야 하며 오랜 교육이 있어야 하는 것처럼 보이지만 누구나 쉽게 따라올 수 있는 사업입니다.

     

    하나의 사업이기에 무작정 진행하는 것은 무리입니다.

     

    네트워크 마케팅 경험이 있다고 해도

    시작한 회사는 처음이기에 성공한 사람의

    이야기를 먼저 새겨 들어 적용하여야 합니다.

     

     

     

    12. 서로 경쟁하는 사업처럼 보이지만 서로 상생하는 사업이며, 상생하는 사업이지만 선의의 경쟁이 있는 사업입니다.

     

    네트워크 마케팅은 상생하는 구조로 되어 있습니다.

     

    다만 이를 지키지 않는 그룹이나 팀이 많은데

    자신의 이익만 생각하는 사람이 많기 때문에

    상생하지 못하고 무너지는 경우도 많습니다.

     

    그래서 네트워크 마케팅을 하는 경우

    함께하는 그룹과 팀의 사람들을 잘 살펴봐야 합니다.

     

     

     

    13. 개인의 영리 목적으로 하는 사업처럼 보이지만 결국엔 경제를 살리는 사업이고, 국가경제를 살리는 사업이지만 집안이 변창하는 기막힌 사업입니다. 

     

    네트워크 마케팅이 끼치는 국가적 영향력은

    어마어마하며 네트워크 마케팅의 시장이

    5조가 넘기에 가능성이 있습니다.

     

    나의 성공을 위해서 열심히 사업하지만

    이로 인해 국가에도 영향을 미치는 사업입니다.

     

     

     

    14. 혼자 진행하는 사업처럼 보이지만 팀워크 사업이고, 팀워크 사업이지만 개인에게는 많은 부를 가져다주는 사업이다.

     

    혼자 가면 빨리 가지만 팀으로 가면

    멀리 간다라는 말이 있는 것처럼

    네트워크 마케팅도 함께 하면

    멀리 오래갈 수 있는 사업입니다.

     

     

     

    15. 속도가 느린 사업처럼 보이지만 가속도가 붙는 사업이며, 가속도가 붙었을 때 엄청난 속도로 커지지만 초기에는 느리게 크는 사업입니다.

    초기 사업자일 때는 배운 게 많이 없어

    다소 속도가 느릴 수 있지만

    지식이 쌓이고 행동하며 라인을 구축하게 되면

    파트너 사장님과 함께 사업을 진행하기 때문에

    팀이나 라인을 형성하는 속도가 빨라지게 됩니다.

     

     

     

     

     

     

    16. 국내에서만 하는 사업 같지만 국제 사업이 가능하며, 국제 사업인 것 같지만 국내에서도 충분한 소득을 만들 수 있는 사업입니다.

     

    네트워크 마케팅을 처음 시작하면

    국내에서 노는 사업이지만

    회사의 규모에 따라 국제 사업도 가능한 사업입니다.

     

    그렇다 보니 외국에 직접 나가지 않아도

    외국에서도 소득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17. 인맥이 넓은 사람이 잘할 것 같은 사업이지만, 인맥이 없어도 할 수 있으며, 인맥을 만들어 가는 사람이 더 잘하는 사업입니다.

     

    요즘 시대는 온라인이 더 활발한 시대로

    오프라인뿐만 아니라 온라인에서도

    인맥을 만들 수 있으며

    지금부터 만나는 인연을 소중히 여겨

    나를 믿어주는 사람을 만들 수 있는 사업입니다.

     

     

     

    18. 활발한 남성이 잘할 것 같지만 세심한 여성이 잘하는 사업이며, 이보다 더 잘하는 사람은 감성지수(EQ)가 풍부한 사람입니다.

     

    네트워크 마케팅은 사람 대 사람이 하는

    사업이기에 이를 잘 이해할 수 있는

    감성지수가 풍부한 사람이 사업을 가장 잘합니다.

     

    그렇다고 이런 사람들만 모이면

    사업의 속도가 더딜 수 있으니

    여러 성향의 다양한 사람들이 모이는 것이

    사업의 발전을 위해서 더 좋은 결과가 나옵니다.

     

     

     

    19. 강의를 잘하는 사람이 사업을 잘할 것 같지만 강의를 잘 듣는 사람이 잘하는 사업이며, 강의를 잘 듣다 보면 나중엔 유능한 강사가 되는 사업입니다.

     

    남들 앞에서 말을 잘 못했던 사람도

    강의를 잘 듣다보면 강의를 잘할 수 있는

    사업이고, 누구나 강의를 할 수 있습니다.

     

     

     

    20. 출근을 안 해도 되는 사업 같지만 출근을 해야 되는 사업이며, 출근을 하다 보면 굳이 출근을 하지 않아도 되는 사업입니다.

     

    인세 수입을 얻는 사업이기에 출근을 안 해도

    되는 사업이라고 생각할 수도 있지만

    안정적인 라인을 형성하기 위해서는

    시스템에 참여해서 배우고 복제해야 하기에

    출근은 굉장히 중요하며 원하는 목표나

    수익이 발생한다면 출근하지 않아도

    인세 수입이 발생하는 사업입니다.

     

     

     

     

     

     

    21. 집에서 하는 사업처럼 보이지만 집 밖으로 나가야 되는 사업이며, 집 밖으로 나가다 보면 집에서 해도 되는 사업입니다.

     

    20번 내용과 비슷한 맥락으로 이해하면 됩니다.

     

     

     

    22. 머리를 써야 하는 사업처럼 보이지만 머리를 쓰지 않아도 되는 사업이며, 머리를 쓰지 않아도 되지만 자연스럽게 머리를 쓰게 되는 현명한 사업입니다.

     

    초기 사업가일 때는 빠른 성장을 위해

    스폰서 사장님이 말해주는 방향으로 진행할 때

    자신의 생각을 버리고 진행한다면

    빠른 속도로 결과를 볼 수 있는 사업입니다.

     

    이렇게 결과를 보고 내가 스폰서가 되면

    제품, 마케팅, 비전에 대해서 어떤 방법으로

    전달하면 좋을지 고민하고 생각하면서

    머리를 사용하게 되는 사업입니다.

     

     

     

    23. 무자본 사업이지만 많은 자본을 투자하는 사람이 있습니다. 그러나 많은 자본을 투자하는 사람 중에서 그만큼 성공하는 사람이 많지 않습니다.

     

    제품을 사용해 보고 진행하게 되는 형태로

    누군가는 큰 매출을 치면서 사업을 진입합니다.

     

    하지만 얼마를 투자하는 가보다는 사업에 임하는

    마음가짐이 가중 중요한 사업입니다.

     

     

     

    24. 노는 것처럼 보이지만 일하는 사람에게는 일하는 것처럼 보이며, 일하는 사람처럼 보이지만 노는 사람에게는 노는 것처럼 보이는 신기한 사업입니다.

     

    언뜻 보면 열심히 하는 것처럼 보이지만

    직장인들과 다르게 업무에 치이지 않는 

    것처럼 보이기도 하는 사업입니다.

     

    그래서 관점에 따라서

    다르게 보인다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728x90
    반응형
    LIST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