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트워크마케팅

네트워크마케팅 스폰서 리더 중요성

퍼펙트로그 2022. 10. 24. 16:17
728x90
반응형
SMALL

안녕하세요 소상궁입니다.

 

 

네트워크 마케팅을 통해서 성공하는

방법에 대해서 알고 있으신가요?

 

네트워크 마케팅에서 성공하는 방법에

대해서 많이 생각하고 고민하실텐데

사실 성공하는 방법은 정해져 있다고 보시면 돼요.

 

바로 혼자하는 것이 아닌

스폰서님의 도움을 통해서 성공할 수 있죠.

 

먼저 길을 가보신 분들의 경험과 도움을

통해서 성장할 수 있는 겁니다.

 

스폰서님들의 경험과 도움을 통해서

내 사업의 기준점을 세우는 것이 중요해요.

 

그러나 그 도움이 이해가 가지 않거나

마음에 들지 않을 수 있어요.

 

그렇다고 해도 방향이 올바른 길이기에

우선 행동해보고 그에 따른 결과를 가지고

스폰서들과 이야기를 나누고

나의 사업에 대해서 피드백을 받아보세요.

 

 

 

 

하지만 만약,

스폰서의 행동이 사업적이지 않다면

언젠가는 헤어지기 마련이에요.

 

여기서 생각할 부분은

스폰서의 방향성과 성공의 방향성이

같은 방향인가가 포인트입니다.

 

내가 스폰서라면 파트너보다 자신이 먼저

관리하는 습관을 들여야 해요.

 

파트너께 전달하거나 이야기하고자

하는 바가 있다면 내가 먼저 솔선수범해서

행동해서 명분이 있는 사업을 해야해요,

 

 

 

 

내가 생각하는 리더의 모습

 

여러분은 어떤 리더의 모습을 생각하시나요?

 

사람을 매출로 보지 않는 리더

있는 그대로의 모습을 보는 리더

언제나 함께 하는 리더

올바른 사업을 하는 리더

.

.

.

등등 많은 모습들이 있겠지만

지금 소개하려는 저희 리더사장님이신

설현두 대표님이십니다.

 

 

 

 

이번 회사가 처음은 아니어서

다양한 리더들을 만나봤었지만

제가 아는 설현두 대표님은

정말 말과 행동이 일치하시고

네트워크 마케팅을 결정한 이유와

목표에 대해서 많은 이야기와

꿈을 잃지 않도록 격려해 주시더라고요.

 

나는 어떤 사람인가

무엇을 중요시 여기는가

꿈은 무엇인가

왜 네트워크 마케팅을 하는가

여러 회사 중 왜 네츄러리플러스인가

 

대표님께서 정말 자주 많이 물어보는

질문들인데 대부분 저의 생각들이며

네츄러리플러스를 하고 있지 않은 분들이나

혹은 네트워크 마케팅을 하고 있지 않은 분들도

내가 왜 이 일(사업이나 하고있는 일)을 하고 있고

일(사업이나 하고있는 일)을 통해서

각자만의 이루고 싶은 꿈과 목표는

무엇인지에 대해 깊이 고민해야 합니다.

 

저에 대한 확신이 부족하기도 했고

막연한 생활을 하던 저에게

설현두 대표님의 말씀이나 이야기들은

끊임없이 나에게 질문하게 되고

그로 인해서 내가 무엇을 원하는지

궁극적인 목표를 찾게 되기까지

깨닫는 것이 많았어요.

 

 

 

 

그 다음은 최연소 CFC(최고직급)를 달성한

안은정 스폰서님도 말씀드리고 싶습니다.

 

누구보다 인간적이면서 사업적인 스폰서님이시고

파트너들을 매출로만 보는 것이 아니라

한명 한명의 사람으로 써 봐주시고

항상 솔선수범하여 본인이 먼저

행동하시어 보여주시는 분으로 존경하고 있어요.

 

돈을 버는 사람이든, 갓 사업을 시작한 사람이든

따지는 것이 아니라 어떻게 하면

이 사람이 성장하고 발전할 수 있을지 고민하고

방향성을 알려주시는 분이시랍니다.

 

 

이렇게 올바른 방향성과 함께 해주시는

리더분들과 함께 사업하고 싶으신 분들은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728x90
반응형
LIST